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by 시에스터 2022. 10. 9.

금리인상으로 인한 물가 상승, 증시 불황으로 인해 적금과 예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적금금리 높은 곳을 찾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적금 가입 시 확인할 점

 

적금을 들 때 확인하셔야 하는 부분은 아래 4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1. 예금자 보호 가능 여부 및 한도

2. 월 적금 한도

3. 적금 기간

4. 우대금리 적용 시 조건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출처-nh농협

먼저, 당연히 예금자 보호가 되는지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비대면 상품 중에는 예금자 보호가 안되는 상품도 있으니 꼭 꼼꼼히 읽어보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한도가 얼마까지 가능한지도 확인해보세요. 

 

요즘 금리가 10프로가 넘는다고 광고하는 것들 중에 보면 월 적금 한도가 적어서 금리가 높아도 이자가 얼마 안되거나 적금기간이 너무 짧아서 이자가 얼마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이런 부분도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추가로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고 금리가 10프로 넘는 곳이 있는데요. 이런 경우 카드를 사용하여 사용실적을 채워야 우대금리를 적용해주는 등 실제로는 홍보하는 만큼 금리를 받기 힘듭니다.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이제 금리 높은 곳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뱅크 예금 금리 비교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먼저 많이들 이용하시는 마이뱅크 예금 금리 비교 사이트입니다. 월 한도, 적립 기간, 가입 방법 등을 선택한 후 확인하실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방문 가입이 가능한 분들은 거주지 지역을 선택한 후 검색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다만, 업데이트가 즉각적으로 이뤄지는 것은 아니라 더 높은 금리의 상품들이 있어도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금 사진을 보시면 10월 4일 업데이트가 이뤄졌습니다. 

 

 

적금 특판 소개하는 블로그 확인

 

적금 특판을 소개하는 블로거분들이 계시는데요. 정보가 빠르신 분들을 찾으면 굉장히 빠르게 소개해주시기 때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거 중 '조수코비'라는 분을 추천합니다. 특판 소개뿐 만 아니라 가입 방법까지 소개해주셔서 처음 적금에 가입하시는 분들은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적금 특판'으로 검색하시면 많은 블로거들이 소개를 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네어버 적금 금리 비교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마지막으로 네이버에 [적금 금리]로 검색 시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금리가 높은 것처럼 보이나 이벤트에 당첨돼야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거나 대부분 적립한도가 적은 것들이더라고요. 그래서 비추천하지만 이 방법도 있으니 확인하실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오늘은 적금 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3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로거들을 통한 방법이 가장 유용했는데요. 세 가지 방법 모두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안찾아간 보험료가 무려 12조, 숨은 보험금 찾으러 가자

숨은 보험금 찾기 (+가입한 보험금 조회)


지원받고 학원다니자 내일배움카드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