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심을 받던 킹덤 아신전이 23일 4시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다들 많이 헷갈려 하시던데 아신전은 드라마 형식으로 몇 부작이 있는 게 아니고 한 편으로 공개됩니다.
시즌2에 마지막에 전지현이 나오면서 정체가 무엇인지에 대해 의문이 많았는데요. 이번 아신전에서는 전지현(아신)과 조선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에 대한 스페셜 에피소드가 밝혀진다고 합니다.
러닝타임 총 92분으로, 시간적 배경은 시즌1,2보다 앞선 시점입니다.
김은희 작가는 제작발표회에서 "시즌 1,2의 세자 일행은 역병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아신을 포함한 잔인한 북방인들은 죽음과 파멸만을 원한다. 이들이 마주친다면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가 나올지 궁금했다"고 집필 계기를 밝혔는데요. 그렇다면 시즌3는 악 vs 선의 싸움이 될까요?
아신전을 보게 되면 전지현(아신)이 파멸을 원하게 되는 이유가 나오게 되겠죠. 아직 보지 못했는데 얼른 보고 싶네요.
등장인물
아신/전지현
조선의 북쪽, 압록강 국경 근처에서 살아가는 성저야인. 출입이 금지된 폐사군의 숲에서 우연히 생사초의 비밀이 담긴 벽화를 발견하고, 가족이 기거하던 부락이 습격을 당하며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다
민치록/박병은
조선 북부를 지키는 군관, 조선의 대한 충심으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성저야인들을 이용한다.
타합/김뢰화
아신의 아버지. 성저야인이자, 언젠가 조선의 관직을 받을 수 있을거라는 기대로 밀정까지 하게 된다.
아이다간/구교환
조선이 왜란으로 어지러운 동안 북방 국경 지역의 여러 세력을 빠르게 결속시킨 파저위의 부족장. 조선의 변경에 접해있지만 본토까지 떨게 만들 만큼 강력한 세력을 떨치며 잔혹하고 용맹하게 무사들을 이끈다. 아이다간과 그의 무사들이 지나간 곳에는 피와 비명만이 남는다.
본 사람들의 반응은?
리뷰를 살펴보니, 우선 전지현의 연기에 대해 감탄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본인이 먼저 작품에 출연하고 싶다고 김은희 작가에게 컨택했던만큼 전지현=아신을 굉장히 잘 표현했다는 의견이 많았죠.
스토리에 대해서는 몰입도가 높고, 아신의 서사를 잘 표현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다만 CG에 대해서는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