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킹통장 금리비교

by 시에스터 2022. 10. 12.

하루가 다르게 금리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적금과 예금 금리뿐만 아니라 파킹통장의 금리도 함께 오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킹통장 금리를 비교해보겠습니다. 

 

파킹통장 금리비교
파킹통장 금리비교

 

 

 파킹통장 금리비교

 

파킹통장은 자유입출금 통장을 말하는데요. 원하는 대로 입출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묶어놓기 힘드신 분들에게 유용한 통장입니다. 매일매일 이자가 쌓이기 때문에 언제 쓸지 모르는 돈이라면 파킹통장에 넣으셔서 이자를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파킹통장 금리비교

 

파킹통장 중 유명한 것은 토스뱅크, 케이뱅크의 파킹통장이 있는데요. 물론 이외에 저축은행에서 가입할 수 있는 파킹통장도 있습니다. 금리 인상 여파에 따라 인터넷은행 뿐 만 아니라 저축은행 등 대부분의 은행에서 금리를 인상하고 있습니다. 

 

 

*10월 12일자 기준

 

 

ok저축은행

파킹통장 금리비교

 

ok저축은행의 'ok비대면보통예금'의 금리는 1억 원까지 연 3.3%로 파킹통장 중 가장 높은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자 지급일은 매월 세번째 토요일 다음날입니다. 

금액 구간 1억 원 이하 1억 원 초과
금리 연 3.3% 연 0.1%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1억 원까지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자 지급일은 매월 1일입니다. 

금액 구간 1억 원 이하 1억 원 초과
금리 연 3.2% 연 0.2%

 

케이뱅크

파킹통장 금리비교

케이뱅크의 '플러스박스'는 3억 원까지 연 2.5%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이자지급일은 매월넷째주 토요일입니다. 케이뱅크의 파킹통장은 급여이체, 카드결제, 공과금 결제 등의 계좌이체 등록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토스뱅크

파킹통장 금리비교

 

토스뱅크는 1억 원까지는 2.3%의 금리로 제공되고, 1억 원 초과하는 금액에 한해 연 0.1%의 금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정해진 이자지급일은 매월 세번째 금요일에 결산하여 토요일입니다. 다만 토스뱅크는 이자받기를 클릭하면 본인이 원할 때 지급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파킹통장 금리비교파킹통장 금리비교
파킹통장 금리비교


오늘은 파킹통장 금리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은행이 금리를 인상한만큼 앞으로도 추가 인상이 있을 것 같습니다.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적금금리 높은 곳 찾는 방법

내보험찾아줌 숨은보험금 찾기

댓글